MUSIC/팝,째즈,월드

Latin Lover - Popsie

어르신1 2017. 1. 22. 19:17



      Latin Lover / Popsie An Italian stallion one day came my way, I got addicted what can I say A "muy macho" with long black hair, I couldn't help but stop and stare 한 이태리 종마같은 사내가 내게로 와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난 그에게 빠져들고 말았어요 긴 검은 머리채의 남성미 넘치는 그 사내 난 그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There was the king of salsa, numero uno I got myself togetha and walked up to the fella Hola guapo, ven aqui y dame lo gue necesito Porque tu manera de bailar me vuelve loka 너무나 멋진 살사의 왕이 있었어요 난 나도 모르게 그 남자에게 다가갔지요 Latino lover with Brazillian eyes Knocks me off my feet and makes my life complete Latino lover I've found my paradise Latino lover 갈색 눈의 라틴 연인이 내 발걸음을 묶고 내 삶을 충족시켜 주었어요 라틴 연인 때문에 난 낙원을 찾았어요 He got me hooked oh "hombre" sweet Moving his hips to that lambada beat My dream was complete but I got shocked As heading for home my door was blocked 그이가 '한 곡 추실까요 아가씨' 하면서 날 잡아당겼어요 그의 엉덩이는 람바다 박자를 따라 움직였지요 모든 걸 잊어버릴 만큼 내 꿈은 채워졌어요 Three dark seritas, a whole lady clan They were screaming round in anger, don't mess with our man Carlitos, Carlitos donde vas, no me digas que te vas Con las chicas petizas 세명의 검은 세리타들이 모여들어 화난 얼굴로 소리지르네 그에게 접근하지마 깔리또 깔리또 어디로 가나요 내게 신경 쓰지 마세요 저여자들과 춤추지 마세요 Latino lover with Brazillian eyes Knocks me off my feet and makes my life complete Latino lover I've found my paradise Latino lover 갈색 눈의 라틴 연인이 내 발걸음을 묶고 내 삶을 충족시켜 주었어요. 라틴 연인 때문에 나는 낙원을 찾았어요
Popsie는 여성 4명(Katarina Sundqvist, Zandra Pettersson, Angelica Sanchez, Cecilia Lind)으로 구성된 스웨덴 스톡홀롬(Stockholm)출신의 팝그룹. Popsie는 섹시한 젊은 여자, 아가씨, 여자 친구라는 뜻 ! 95년 처음으로 결성되었는데, 그전부터 닥터앨번등의 유명 유럽댄스가수의 백댄서로 활동하면서 댄스음악을 자연스레 익혔다합니다, 97년 첫 음반을 내고 98년 이들의 음악은 전세계를 뒤흔들었다고 하나, 안타깝게도 99년도에 그룹이 해산되었다. Latin Lover 는 ?은 가벼운 라틴 댄스 스타일의 곡으로 국내에서 샤키가 불렀던 "유혹"의 원곡이기도하다!


 



'MUSIC > 팝,째즈,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w deep is your love - Bee Gees  (0) 2017.01.28
One More Time - Charlie Landsborough  (0) 2017.01.28
Sing - Carpenters  (0) 2017.01.22
Baby One More Time - In-Grid  (0) 2017.01.15
Walk That Line(그 길을 걸으리) - Lacy J. Dalton   (0) 2017.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