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 공간/생활의상식,지혜,건강

Tammy - Debbie Reynolds

어르신1 2016. 10. 16. 18:25


 






Tammy - Debbie Reynolds

I hear the cottonwoods whisp'rin' above 
tammy! tammy! tammy's in love! 
The ole hootie owl hootie-hoo's to the dove 
tammy! tammy! tammy's in love!
내가 타미와 사랑에 빠졌다는 미루나무의 속삭임을 들었어요.
내가 타미와 사랑에 빠졌다고 
늙은 부엉이, 올빼미들이 비둘기한테 
떠벌리고 있어요.
Does my love feel what I feel 
When he comes near? 
My heart beats so joyfully 
You'd think that he could hear! 
그가 다가올 때 내가 느끼고 있는 것을 
내 사랑도 같이 느낄 수 있을까요?
내 가슴이 기쁨에 넘쳐 마구 뛰고 있으니 
내사랑도 그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걸 당신도 알 거에요.
Wish I knew if he knew what I'm dreaming of! 
tammy! tammy! tammy's in love!
Whippoorwill, whippoorwill, you and I know 
tammy! tammy! Can't let him go! 
내가 꿈꾸어 온 것들을 내 사랑도 알고 있는지 궁금해요.
타미, 타미, 난 타미와 사랑에 푹 빠졌어요.
쏙독새야, 쏙독새야, 너와 난 알고 있지.
타미, 타미, 내가 타미와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The breeze from the bayou keeps murmuring low 
tammy! tammy! You love him so! 
When the night is warm, soft and warm 
I long for his charms! 
물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이 작은 소리로 속삭이고있네.
태미, 태미, 당신은 그를 진정 사랑하는군요
밤이 따뜻하면, 조용하고 따뜻하면 
나는 매력적인 그를 갈망해요.
I'd sing like a violin 
If I were in his arms 
Wish I knew if he knew what I'm dreaming of! 
tammy, tammy, tammy's in love!
내가 그의 팔에 안긴다면 
나는 바이올린처럼 노래부르겠어요.
내가 꿈꾸어 온 것들을 내 사랑도 알고 있는지 궁금해요.
타미, 타미, 난 타미와 사랑에 푹 빠졌어요.